오승록 노원구청장, 청년정책위원회 정기회의 참석
오승록 노원구청장, 청년정책위원회 정기회의 참석
  • 신일영
  • 승인 2022.12.10 16:05
  • 댓글 0

[시정일보 신일영 기자] 오승록 서울 노원구청장은 지난 7일 오후 4시 30분 노원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노원구 청년정책위원회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노원구 청년정책 위원회’는 당연직과 위촉직 등 21명으로 구성한다.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과 평가, 관련 사업의 조정 및 협력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한다.

회의는 오승록 노원구청장을 비롯해 노원구의회 노연수 구의원, 교육복지국장 강현숙 부위원장, 아동청소년과장 및 분야별 전문가, 청년활동가 등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위원 소개 및 위촉장 수여, 인사말씀, 정기회의, 민간 공동위원장 선출 순으로 진행됐다.

회의에서는 2022년 노원구 청년정책 및 추진 사업을 발표하였으며, 2023년 청년 정책을 수립하고 논의하는 등 향후 노원구 청년 사업의 큰 방향성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내실 있는 노원형 청년정책이 수립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지혜를 모아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청년 사업을 발굴해 지역 청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7일 오후 4시 30분 노원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노원구 청년정책위원회 정기회의’ 회의해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7일 오후 4시 30분 노원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노원구 청년정책위원회 정기회의’ 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ㅇ책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