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강 석 송파구청장 / 구민이 체감하는 ‘민선8기 변화와 혁신’ 담금질
서 강 석 송파구청장 / 구민이 체감하는 ‘민선8기 변화와 혁신’ 담금질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2 09:10
  • 댓글 0

서 강 석 송파구청장
서 강 석 송파구청장

[시정일보] 안녕하세요, 서강석 송파구청장입니다.

민선8기가 출범한 임인년이 지나고 희망찬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행정전문종합지 <시정신문>을 통해 독자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올 한 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민선8기 송파구는 취임 후 지금까지 공정과 상식의 가치를 중시하고 낮은 자세로 구민을 섬기며 친절하고 수준 높은 구정의 초석을 다지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계묘년 새해에도 ‘다시 뛰는 송파! 창의와 혁신의 구정’이라는 슬로건 아래 송파의 비전과 전략을 수립하고, 구민을 주인으로 섬기는 명품도시 송파를 구현하기 위해 여러 정책들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내는 것이 2023년 송파의 목표입니다. 창의, 혁신, 공정을 핵심가치로 17대 전략과제 및 100여개의 세부실천사업을 구체화하고 본격적으로 시행하는 데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변화와 더 큰 발전을 위해 구민 한분 한분의 말씀에 귀 기울여 풍요롭고 희망 가득한 송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아울러 송파구 소속 공무원들에게 당부하고 싶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직분에 맞는 송파구청을 위해 진취적이고 창의와 혁신이 넘쳐나는 행정을 위해 맡은 바 책무를 중요시하는 공무원들이 되기를 당부드리며 새해에는 더욱 빛나는 송파구 만들기에 동참하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일이 모두 이뤄지는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