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성 명 강남구청장 / ‘혁신성장, 超밀착도시’ 구정목표 실현 원년
조 성 명 강남구청장 / ‘혁신성장, 超밀착도시’ 구정목표 실현 원년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2 09:50
  • 댓글 0

조성명 강남구청장
조성명 강남구청장

[시정일보] 안녕하십니까? 강남구청장 조성명입니다.

시정신문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부활과 풍요를 상징하는 검은 토끼처럼 올 한 해 국민 모두가 건강하고 다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시정신문은 1988년 창립 이래 진정한 언론의 책임을 다하며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전국행정종합전문지입니다. 서울시와 25개 자치구를 비롯해 전국 지방자치의 현장을 지키며, 민관의 가교역할에 정진해왔습니다. 그간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아낌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강남구는 구민 여러분의 뜻과 기대를 담아서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3년은 △혁신성장 도시 △문화생태 도시 △안심행복 도시 △공감동행 도시 △초(超)밀착 도시라는 구정목표를 실현해나가는 원년입니다. 사소한 부분부터 챙기며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가치 있는 변화를 만드는 데 매진하고자 합니다.

나아가 크고 작은 변화들이 모여서 강남의 새로운 미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정신문이 언론의 생명인 정론직필과 공정보도를 바탕으로 강남구의 재도약 과정에서 일어나는 알차고 유익한 소식을 독자들에게 널리 전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국민의 알권리를 보장하는 언론사로서 역할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강남구도 지방자치단체로서 권한과 책임을 갖고 오로지 구민만을 바라보며 나아가겠습니다.

2023년 행복과 건강이 가득한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