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성 수 서초구청장 / ‘소통·성과·나눔’ 3원칙 토대, 구민행복 정책 적극 추진
전 성 수 서초구청장 / ‘소통·성과·나눔’ 3원칙 토대, 구민행복 정책 적극 추진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2 10:10
  • 댓글 0

전 성 수 서초구청장
전 성 수 서초구청장

[시정일보] 사랑하고 존경하는 서초구민 여러분!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모든 일을 성취하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작년 2022년은 서초 민선 8기가 출범한 뜻깊은 해였습니다. 7월 첫 취임 후 지난 6개월은 서초의 미래를 더욱 알차게 하는 기본 토대를 만드는 시간이었습니다. 민선8기 2년 차인 올해 2023년은 미래 서초의 청사진을 더 구체화하고, 새로운 정책의 기반을 다지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저는 더욱 발전하는 서초를 만들기 위해 소통, 성과, 나눔의 행정 3원칙을 토대로, 구민 행복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첫째, 각종 사고와 재난으로부터 빈틈없는 서초를 만들어 구민의 안전을 지키겠습니다.

둘째, 어려운 시기에 있는 민생경제를 꼼꼼히 챙겨 살기 좋은 서초를 만들겠습니다.

셋째, 약자와의 동행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넷째, 다음 세대가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보육과 교육에 대한 투자를 강화하고, 깨끗하고 맑은 서초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다섯째, 시대를 선도하는 스마트도시 정책을 앞장서서 추진하겠습니다.

여섯째, 서초의 품격에 맞는 문화정책과 건강한 체육활동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초의 미래를 위한 도시 인프라 조성도 흔들림 없이 추진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서초구민 여러분!

2023년은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올해는 토끼의 큰 귀가 하듯,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새겨듣고, 토끼의 머리처럼 지혜롭게 구정을 운영해 서초에 사는 것이 행복하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