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미 경 은평구청장 / ‘내일의 중심, 변화의 은평’ 구정 대전환 원년 선포
김 미 경 은평구청장 / ‘내일의 중심, 변화의 은평’ 구정 대전환 원년 선포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2 14:15
  • 댓글 0

김 미 경 은평구청장
김 미 경 은평구청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50만 은평구민 여러분!

사랑하는 1500여 은평 가족 여러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의 힘찬 출발을 기원합니다.

모든 시작이 그렇듯이 새해는 늘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희망에 부풀게 합니다.

오늘은 계묘년(癸卯年)의 시작이자 민선 8기가 본격적으로 궤도에 오르는 날입니다.

올해, 은평구는 역대 최대 규모인 1조870억원의 예산을 확정 짓고 항해할 채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알찬 예산, 섬세한 계획을 바탕으로 구민들께서 구정에 기대하고 계신 것들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충분히 숙고하고 총의를 모았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저는 올해, ‘구정 대전환의 원년’을 선포합니다.

‘내일의 중심, 변화의 은평’을 목표로 구정 운영의 패러다임을 전환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은평의 내일을 견인할 신(新) 발전동력 세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지속 가능 도시의 기반을 갖추겠습니다. 둘째, 평생학습도시와 문화도시를 완성하겠습니다. 셋째, 지역경제에 힘을 실어 모든 이의 손을 잡고 함께 도약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은평구민 여러분!

함께 꾸는 꿈은 더 이상 꿈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을 ‘현실’이라고 부릅니다. 불확실성의 공격 앞에는 약한 곳을 살핌으로, 빠른 변화 앞에는 높은 지속가능성으로, 빈틈없이 준비하며 대응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생각의 전환으로 역동을 빚겠습니다.은평에서 혁신의 싹을 틔우겠습니다. 선언에서 실현으로, 미래에서 현실로, 더불어 손잡고 힘차게 전진합시다.

끝으로, 바라는 바 모두 이루어지는 풍성한 한 해 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