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경 기 중랑구청장 / 예산 1조원 시대, 더 큰 중랑으로 힘차게 전진
류 경 기 중랑구청장 / 예산 1조원 시대, 더 큰 중랑으로 힘차게 전진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2 15:00
  • 댓글 0

류 경 기 중랑구청장
류 경 기 중랑구청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2023년 새해 아침이 힘차게 떠올랐습니다. 중랑구에 보내주시는 크고 넓은 사랑에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우리 중랑구는 구민들이 주신 동력으로 민선 8기를 힘차게 출발시켰습니다.

지난 4년의 성과를 계속 이어가라는 중랑구민의 엄중한 뜻을 가슴에 새기고, 6개월 동안 현장에서 뜨겁게 토론하며 구체적인 사업 방향을 정리했고, 구민의 열망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특히 지난해 우리는 중랑구민의 격려와 협력으로 재난을 극복하고 큰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또한 민선 7기에 뿌린 씨앗을 동력으로 2023년 새해 중랑구 개청 이래 최초로 1조162억원의 예산을 편성하며 힘차게 도약하고 있습니다. 중랑구 발전을 위해 지혜를 모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중랑구는 주거환경개선에 인력과 조직을 집중하고, 보다 튼튼하게 주민 안전을 지킬 것입니다.

또한 중랑구를 서울에서 공교육이 가장 튼튼한 교육도시로 만들고, 서울 동북권의 새로운 경제·주거중심지로 도약합니다.

협력과 소통의 장은 더 넓게, 복지는 더 촘촘하게, 배움과 나눔의 기회는 더 확대하겠습니다.

아울러 망우역사문화공원 등 유구한 역사와 문화, 아름다운 자연환경, 주민들의 따뜻한 인정을 밑거름으로 ‘행복한 미래 새로운 중랑’의 꽃을 활짝 피우겠습니다.

중랑구민의 손을 굳게 맞잡고 늘 함께하겠습니다.

2023년에도 변함없이 중랑마실과 골목청소로 부지런히 현장을 다니며 정직한 땀방울을 흘리겠습니다.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지혜로운 토끼처럼 눈앞의 장애물을 껑충 뛰어넘고 행복이 가득한 2023년이 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