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필 형 동대문구청장 / 구민 목소리 반영, 안전하고 투명한 동대문구 건설 매진
이 필 형 동대문구청장 / 구민 목소리 반영, 안전하고 투명한 동대문구 건설 매진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2 15:15
  • 댓글 0

이 필 형 동대문구청장
이 필 형 동대문구청장

 

[시정일보] 癸卯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존경하는 35만 동대문구민 여러분, 그리고, 시정신문 애독자 여러분!

희망찬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방자치 발전과 시민권익 충족을 목표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시정신문에 감사와 찬사를 보냅니다.

지난해 우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경기침체로 매우 힘들고 고단한 한해를 보냈습니다. 올겨울이 춥다고는 하지만 사실 따지고 보면 작년 내내 겨울이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몸과 마음이 꽁꽁 얼어붙었던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려울 때 마다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해 온 우리 구민은 현 상황을 잘 헤쳐 나아갈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으며, 더 밝은 희망을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오신 35만 동대문 구민여러분의 노고에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행복을 여는 동대문구’를 비전으로 민선8기 닻을 올린 지난 6개월은 앞으로 우리 동대문구가 서울의 새로운 중심도시로 거듭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민선8기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저를 비롯한 우리 동대문구 전 직원은 한마음 한뜻으로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구정에 반영해 안전하고 쾌적한 그리고 투명한 동대문구를 만들기 위해 모든 역량을 총동원할 것입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에는 태양이 어둠을 비치고 환하게 밝히듯이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해 보며 모든 힘들고 어려웠던 기억은 작년의 것으로, 새해의 희망찬 기운만이 여러분의 가슴을 오롯이 채우기를 소망합니다.

독자의 알권리 충족과 유익한 정보전달을 위해 늘 노력하는 시정신문은 독자의 눈으로 공정한 보도와 명석한 논평을 통해 지방자치발전의 선구자 역할을 다 해 주실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