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탁 강동구의회 의장 /민생중심·현장중심 의정 매진, 구민의 대변자 역할 충실
조동탁 강동구의회 의장 /민생중심·현장중심 의정 매진, 구민의 대변자 역할 충실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5 13:20
  • 댓글 0

조동탁 강동구의회 의장
조동탁 강동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2023년 계묘년(癸卯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모든 소원이 이뤄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우리 강동 곳곳마다 희망과 도약의 기운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우리 강동구의회가 구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맡은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지난해 7월 제9대 강동구의회가 힘찬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그동안 제9대 의회는 능력있는 의회, 역동적으로 일하는 의회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온 열정을 쏟았습니다. 특히, 현장에서 발로 뛰는 의정활동으로 구민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해결책을 모색하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각오로 새해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기대와 희망을 다시 한번 가슴 깊이 새기며, 금년 한 해에도 구민 행복과 강동의 미래를 위해 모든 힘과 역량을 집중시켜 나가겠습니다.

지역 현안 해결에 앞장서며 민생중심,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민생 현장에 한 걸음 더 다가가 구민의 고통과 아픔을 함께 하겠습니다.

또한 주요 정책들이 생산적이고 효율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견제와 감시로 민의를 대변하겠습니다. 불합리하거나 구민의 이익에 부합하지 않는 사안에 대해서는 검증을 강화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강동구의회는 구민의 진정한 대변자이자 봉사자로서 구민 여러분의 기대와 열망에 부응하는 의정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구민 여러분의 말씀을 항상 경청하며 언제든지 믿고 찾을 수 있는 의회, 오로지 구민만을 생각하며 정파와 지역을 초월해 하나가 되는 든든한 의회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