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춘수 관악구의회 의장 / 구민 복지증진 위해 정파 초월, 협치와 소통 강화
임춘수 관악구의회 의장 / 구민 복지증진 위해 정파 초월, 협치와 소통 강화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5 14:10
  • 댓글 0

임춘수 관악구의회 의장
임춘수 관악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새롭게 도약하고 비상하는 2023년 관악구의회가 함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관악구의회 임춘수 의장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밝고 희망찬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참으로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의 아픔을 모두 날려 보내고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소원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며 큰 복이 가득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7월, 관악구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기대 속에 제9대 관악구의회가 힘차게 출발했습니다.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50만 관악구민의 대변자로 막중한 소임에 감사하며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달려왔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세심히 귀 기울여 ‘구민중심’의 열린 의회를 구현하고자 현장에서 발로 뛰며 부지런히 소통함으로써 우리에게 닥친 난관을 함께 헤쳐왔습니다.

또한, 관악발전과 구민 복리증진을 위해 정파를 떠나, 여야 따로 없이 협치와 소통으로 50만 구민께 존경과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여전히 코로나19의 재확산과 경제한파 등의 위기로 힘든 시기에 있지만, 검은 토끼의 지혜와 풍요, 번창을 의미하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모든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새로운 일상으로 도약하며 구민 여러분 모두가 힘차게 비상하는 한 해가 되도록 더욱 부지런히 열심히 일하며 구민 여러분께 든든한 힘이 되는 관악구 의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변함없이 지지해주시고 성원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