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철 강서구의회 의장 / 기본에 충실, 낮은 자세로 구민 섬기는 의회 매진
최동철 강서구의회 의장 / 기본에 충실, 낮은 자세로 구민 섬기는 의회 매진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5 16:10
  • 댓글 0

최동철 강서구의회 의장
최동철 강서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어느덧 2022년 임인년(壬寅年) 호랑이해가 저물고 희망찬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크고 작은 사고로 인해 모든 국민이 가슴 아픈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불안정한 세계 경제의 여파가 국내 경기침체와 물가 불안정을 야기해 구민의 어려움은 이루 다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기에 강서구의회 의원들은 구민의 안전과 민생에 집중하며 체계적인 계획 수립과 조례 정비 등에 힘써 구민의 삶이 한층 개선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2023년 강서구의회는 같은 마음으로, 같은 행동으로 단결하는 동심동덕(同心同德)을 이루기 위해 힘을 쓰겠습니다. 같은 목표를 향해 마음을 합쳐 구민의 미래를 위해 함께 뛴다면 대내외적 어려움을 슬기롭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에 충실하며 항상 낮은 자세로 구민을 섬기고 현실감 있는 정책과 지원방안을 마련하여 구민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겠습니다.

지난해 새로이 출범한 제9대 강서구의회는 의원으로서의 개별 역량을 강화하는데 집중하고 조례안 제·개정, 행정사무감사, 예산안 심사 등 의정활동에 매진하며 바쁜 나날을 보냈습니다.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구민의 곁에서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며 포기하지 않고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 내겠습니다.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강서구의회!!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올 한해도 좋은 기운으로 구민 여러분이 하시는 모든 일에 큰 복을 받으시고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다시 한번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