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성 노원구의회 의장 / 활력 넘치는 구민 삶의 기반 만드는 데 노력 경주
김준성 노원구의회 의장 / 활력 넘치는 구민 삶의 기반 만드는 데 노력 경주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5 16:50
  • 댓글 0

김준성 노원구의회 의장
김준성 노원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사랑하는 노원구민 여러분! 노원구의회 의장 김준성입니다.

새로운 희망으로 가득찬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여러분의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각자 마음에 품은 소망이 모두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2년은 지방자치법 개정에 따라 지방의회 독립을 맞은 자치분권 2.0의 원년으로 우리 의회의 위상이 어느 때 보다 높아진 해였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가 가져다 준 쾌거인만큼 의회가 더 전문성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라는 구민 여러분의 엄중한 명령으로 받아들여 노원구의회는 구민의 봉사자로서 본분과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제9대 노원구의회는 ‘구민을 존중하는 의회, 실천하는 의회, 앞서가는 의회’를 기치로 구민 여러분께 사랑받고 신뢰받는 그리고 소통하는 의회가 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습니다. 내부에서 의정활동을 펼치는 것뿐만 아니라 노원구의 곳곳에 숨겨진 행정수요를 직접 발굴하고 창의적 해법을 제시하는 선도적인 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길었던 코로나19 시대도 막바지에 이르렀고 점차 일상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연하게 여기던 소소한 하루하루를 잃는 경험을 통해 그것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깨달았습니다. 이제는 다시 마스크를 벗고 가족, 친지,동료와 함께 활기차고 안전한 날들을 보내며 일상을 되찾을 때입니다.

노원구의회 21명의 의원 모두는 구민 한 분, 한 분의 활력넘치는 삶의 기반을 만드는 데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노원구의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노원구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풍요로움이 넘치는 힘찬 새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