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윤구 광진구의회 의장 / 구민의 대변자 명심, 구민 삶의 질 향상 위해 전진
추윤구 광진구의회 의장 / 구민의 대변자 명심, 구민 삶의 질 향상 위해 전진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5 17:40
  • 댓글 0

추윤구 광진구의회 의장
추윤구 광진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임인년을 지나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지난 몇 년 간은 모든 구민이 참으로 어려웠던 시기였습니다. 지금까지 어려움을 이겨내며 극복해오신 구민여러분께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광진구의회는 계묘년 새해에도 광진구의 발전과 구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2년 9대 의회 개원 이후 행정사무감사, 2023년도 예산 심의 등 짧은 시간에도 구민여러분의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숨 가쁘게 달려왔습니다.

최근 지방자치법 전면 개정으로 의회의 기능과 책임이 강화되었으며, 이에 따라 구민들의 기대 또한 커졌으리라 생각합니다. 광진구의회는 항상 모든 권한이 구민으로부터 위임되었음을 잊지 않고, 구민의 대변자로서 집행부에 의견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모든 예산이 헛된 곳에 쓰이지 않도록 견제·감시를 하면서도 구민들의 삶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책에는 아낌없이 지원하며 집행부와 협조하겠습니다. 또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이 한 명도 없을 때까지 꼼꼼하게 살피며 함께 어려움을 헤쳐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계묘년 새해에는 어려움이 모두 해소되어 안정을 찾고 행복을 누릴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광진구의회도 구민의 생각대로 광진의 미래를 만들며 신뢰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지난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