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장 / 구민의 권익 대변하는 민의의 전당 되도록 노력
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장 / 구민의 권익 대변하는 민의의 전당 되도록 노력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5 17:50
  • 댓글 0

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장
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용산구민 여러분!

희망의 계묘년 새해를 맞아 하시는 일마다 큰 성취가 있기를 빕니다.

아울러 가정에서나 직장에서나 늘 웃음꽃이 피어나는 여유와 평화가 깃들고, 우리의 삶의 터전인 용산구의 앞날에도 눈부신 발전과 영광이 함께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지난해 용산구는 10.29 참사로 큰 슬픔을 겪었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용산구와 함께 제도와 정책마련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러한 전례 없는 위기 속에서도 우리 용산구의회의 발전과 의정활동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용산구의회가 존재하는 이유와 힘은 바로 구민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저를 포함한 용산구의회 의원 모두는 올 한 해도 직접 듣고,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하며, 구민 한분 한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원칙과 소신으로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며 구민 여러분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우리 용산구의회는 ‘함께하는 소통의회, 희망주는 신뢰의정’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겨 모든 역량을 집중해 구민의 권익을 대변하는 민의의 전당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용산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가 증진하는 용산구의 행복한 변화는 구민 여러분께서 함께 해주실 때에 가능합니다.

새해에도 더 나은 용산구의회가 되도록 애정 어린 눈으로 지켜봐 주시고 의정운영 전반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밝아온 2023년에도 늘 건강하시고, 계묘년의 복된 기운이 용산구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가져다주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