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택 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안전관리 철저, 쾌적한 시설ㆍ최상의 서비스 제공
인 택 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안전관리 철저, 쾌적한 시설ㆍ최상의 서비스 제공
  • 시정일보
  • 승인 2023.01.12 14:30
  • 댓글 0

인 택 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인 택 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34만 동대문구민 여러분!

동대문구의 체육ㆍ문화시설, 구립도서관, 주차장, 휴양시설 등을 운영하는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인택환입니다.

희망찬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계묘년을 상징하는 검은 토끼는 지혜와 풍요를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모든 구민 여러분들이 가정과 직장에 있는 모든 일들을 지혜롭게 해결하셔서, 삶의 풍요를 영위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임인년(壬寅年)은 다사다난(多事多難)한 해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는 해제됐지만, 코로나 이전의 일상을 찾지 못했고 물가와 금리의 가파른 인상으로 가계의 부담은 높아져만 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년 한 해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준 구민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공단은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 혁신 부문에서 체계적인 서비스 관리체계 구축 및 품질향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행사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서비스 공헌도를 인정받았습니다.

우리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실현하는 공기업으로서 구민 여러분들의 지혜로 내어주신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예방적인 안전 관리를 통해 쾌적한 시설에서 최상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며 풍요와 번창이 가득한 계묘년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구민이 마스크를 벗고 힘차게 도약하는 2023년이 되길 기원하며, 그 옆에 언제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