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승 미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구민의 꿈 실현하는 ‘혁신공기업’으로 거듭
양 승 미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구민의 꿈 실현하는 ‘혁신공기업’으로 거듭
  • 시정일보
  • 승인 2023.01.12 10:50
  • 댓글 0

양 승 미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양 승 미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사랑하고 존경하는 강남구민 여러분!

2023년 지혜롭고 영특한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 모두 가슴속에 간직한 소망을 이루고 행운으로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오는 2023년에는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한 선진적 대응체계 구축을 위해 ‘탈토지세(脫兎之勢)’의 영민한 자세를 반영해 ‘구민의 행복한 미래와 꿈을 실현하는 혁신 공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첫째, ‘고객맞춤형 친절한 공단’을 만들겠습니다. 주민참여 제도 운영으로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 현장 소통을 최우선으로 친절경영을 실천하며 고객 니즈 수준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둘째, ‘청렴하고 안전한 공단’을 만들겠습니다.

다양한 반부패 활동과 인권경영, 공정사회 구현으로 투명한 청렴 공기업으로 자리할 것입니다. 또한 중대재해 및 안전사고에 대한 안전 활동 강화에 더욱 더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셋째, ‘적극적이고 혁신적인 공단’을 만들겠습니다. 정부 정책 및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추진체계 구축 하에 적극행정 확산 및 경영혁신을 도모할 것입니다. 구민편익 증진을 위한 새로운 차원의 혁신성과를 창출하며 1등 혁신 공기업으로 재도약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강남구민 여러분!

공단의 새로운 꿈이 반드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께서 함께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 건강과 평안이 항상 함께 하시길 바라며, 검은 토끼처럼 힘차게 더 높이 도약하는 한해가 되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