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의회 이상수, 최미경 의원, 인수동 운동기구 설치 관련 민원현장 방문
강북구의회 이상수, 최미경 의원, 인수동 운동기구 설치 관련 민원현장 방문
  • 신일영
  • 승인 2023.01.20 16:30
  • 댓글 0

강북구의회 이상수 복지건설위원장과 최미경 운영위원장은 지난 1월 16일, 인수동 향운사 인근 운동기구 설치 관련 민원현장을 방문해 했다.
강북구의회 이상수 복지건설위원장(왼쪽 세 번째)과 최미경 운영위원장(왼쪽 네 번째)은 지난 1월 16일, 인수동 향운사 인근 운동기구 설치 관련 민원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시정일보 신일영 기자] 강북구의회 이상수 복지건설위원장(수유1동, 우이동, 인수동)과 최미경 운영위원장(수유1동, 우이동, 인수동)은 지난 1월 16일, 인수동 향운사 인근 운동기구 설치 관련 민원현장을 방문했다. 이날 현장에는 강북구청 공원녹지과 공원기획팀장 등 관계 공무원 등이 함께했다.

해당 구역은 향운사 인근 주차장 및 공터로 이용되고 있는 장소로, 인근 주민들의 운동기구 설치요청이 제기된 곳이다. 이날 현장에서 관계 공무원은 해당 통 통장과 이상수, 최미경 의원에게 “해당 토지는 서울시 소유 시유지로, 서울시와 협의를 거쳐 공간 확보 방안 및 설치 예산을 검토해보겠다.” 설명했다.

이날 현장방문을 마치고 이상수 의원은 “인근 주민 분들이 말씀하신 사항들이 빠짐없이 검토되도록 애써주시기 바란다. 서울시와 관련된 문제이니만큼 기관의 장벽 없이 협업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관계 공무원에게 당부했다.

최미경 의원은 “운동기구 설치와 관련해 주민들의 바람에 깊이 공감한다. 요청하신 사항들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