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공단,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이지네트웍스 PC 무상기부 연결
종로구공단,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이지네트웍스 PC 무상기부 연결
  • 전안나
  • 승인 2023.01.26 13:50
  • 댓글 0

수혜자와 기부자를 연결해주는 연결다리 역할 수행
종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상호, 이하 공단)이 최근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와 ㈜이지네트웍스의 PC 무상기부 전달식에 참석했다
종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상호, 이하 공단)이 최근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와 ㈜이지네트웍스의 PC 무상기부 전달식에 참석했다

 

[시정일보 전안나 기자] 종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상호, 이하 공단)이 지난 18일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와 ㈜이지네트웍스의 PC 무상기부 전달식에 참석했다

종로구 원서동 웰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김상호 이사장,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 김준영 사무국장과 ㈜이지네트웍스(easynetworks.kr) 안진수 대표 등 관계자 6명이 참석했다.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 창출과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사회발전 공헌을 추구하는 ㈜이지네트웍스는 전문적인 종합 렌탈 서비스 제공과 공기질 관리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기업이다.

또한,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사업 활동을 시행하고 구민 참여를 촉진시킴으로써 종로구민과 지역사회의 복지증진과 발전에 목적을 둔 복지기관으로 교육, 복지, 홍보 및 위탁 등 다양한 사업을 관내에서 운영하고 있다.

공단은 두 기업과 기관의 협력 활성화와 상호 발전을 위해 연결 다리 역할을 자처하였고 이를 통해 PC 무상기부라는 결실을 얻게 되었다.

이번 ㈜이지네트웍스에서 기부한 PC 50세트는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안진수 대표는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어 뿌듯함을 느끼고 기회가 된다면 사회공헌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준영 사무국장은 “경기 침체로 어려운 요즘 이렇듯 선뜻 기부에 나서준 ㈜이지네트웍스에 감사드리며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나눔의 손길이 늘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