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답십리도서관, 개관 9주년 행사 운영
동대문답십리도서관, 개관 9주년 행사 운영
  • 양대규
  • 승인 2023.03.28 11:12
  • 댓글 0

오는 1일부터 11일까지 도서 추가대출, 인형극 등 풍성한 행사 준비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 개관 9주년 행사 프로그램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 개관 9주년 행사 프로그램

[시정일보 양대규 기자]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에서 운영하는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4월3일 개관 9주년을 기념해 4월1일부터 11일까지 풍성한 독서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개관 9주년 기념행사에는 개관기념일 도서 추가대출 · 인형극 · 생일파티 및 포토존 운영 등 답십리도서관의 9주년을 축하하는 다양한 독서행사가 진행된다. 아울러 2022년 가상현실 플랫폼 ZEP에 개관한 ‘메타버스 답십리도서관’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행사가 준비됐다.

극단 달빛과 함께하는 전래동화 인형극 ‘우르르 쾅쾅 똥이다!!!’ △다독자 · 자료실 및 독서동아리 우수회원을 선정하고 감사장 전달 및 간담회를 진행하는 ‘답십리도서관 어워즈’ △개관기념일 당일 도서관을 방문하는 분들에게 선착순으로 드리는 ‘답십리도서관 생일파티’ △메타버스 답십리도서관 방명록에 9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편지 쓰기 ‘답십리도서관 생일 축하해!’ △메타버스 답십리도서관에 숨어 있는 숫자 9를 찾으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숫자 9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https://www.l4d.or.kr/dsn) 방문 및 전화(982-1959)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개관 9주년을 맞이하여 풍성한 독서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축하의 의미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지역사회의 독서문화의 중심지로서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위해 도서관이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