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특목·자사고 입시 설명회 개최
강남구, 특목·자사고 입시 설명회 개최
  • 전주영
  • 승인 2023.05.10 10:20
  • 댓글 0

메타버스 공간에서 11일 오후 7시에 라이브 진행
‘강남인강’이 중학생을 위한 특목·자사고 입시 설명회를 11일 오후 7시 메타버스 공간에서 개최한다.
‘강남인강’이 중학생을 위한 특목·자사고 입시 설명회를 11일 오후 7시 메타버스 공간에서 개최한다.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운영하는 인터넷 수능방송 ‘강남인강’이 중학생을 위한 특목·자사고 입시 설명회를 11일 오후 7시 메타버스 공간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메타버스 서비스 젭(ZEP)을 통해 전국의 중학생과 학부모에게 대치동 입시 전문가의 고급 입시 정보를 흥미롭게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이용언 모두의입시 연구소장이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중학생을 위한 고교선택 조언 △고등학교 계열별 종류 및 특징 △특목·자사고 입시 데이터 분석 △중3을 위한 고입 준비 전략 등이 있다.

행사에 참여하려면 강남인강 메타버스 설명회장(https://zep.us/play/DKJ4mY)으로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입장하면 된다. 닉네임 설정만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고등학교 입시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강남인강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다시 볼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이번 설명회가 특목·자사고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문가가 제공하는 다양한 입시 설명회를 통해 양질의 맞춤형 입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