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유튜브 구독 이벤트…‘상품 화끈’
강북구 유튜브 구독 이벤트…‘상품 화끈’
  • 신일영
  • 승인 2023.05.10 13:35
  • 댓글 0

15일까지 ‘좋아요' 등 인증샷…1등 아이패드 에어5세대
강북구 유튜브 구독이벤트 영상 썸네일
강북구 유튜브 구독이벤트 영상 썸네일

[시정일보 신일영 기자] 강북구(구청장 이순희)가 구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유튜브 이벤트를 열고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구는 오는 15일까지 구 공식 유튜브 ‘강북구’를 구독 등을 인증한 구민 133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최근 구는 구정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친근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유튜브 콘텐츠를 강화하면서 구독자와 조회수를 늘리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이 이벤트 영상을 시청한 뒤 ‘좋아요‧댓글달기‧구독‧알림설정’을 하고 인증샷을 영상 아래 설명글에 적힌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강북구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검색하면 된다.

경품은 1등(1명)에겐 아이패드 에어5세대 M1 WIFI 64G 스페이스 그레이를, 2등(2명)에겐 에어팟 프로 2세대를, 3등(20명)에겐 메가박스 2인 패키지, 4등(30명)에겐 굽네치킨 오리지널+콜라1.25L, 5등(80명)에겐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다. 다만 경품은 상황에 따라 같은 금액대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 강북구 유튜브 커뮤니티에 게시되고, 경품 모바일 쿠폰은 발표 뒤 2주안에 개인번호로 발송된다.

강북구 이진석 홍보담당관은 “강북구의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전달하기 위한 이번 이벤트에 구민들이 관심을 갖고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