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미 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지방자치 발전 이끄는 등대 역할 해주시길
오 미 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지방자치 발전 이끄는 등대 역할 해주시길
  • 시정일보
  • 승인 2023.05.25 16:00
  • 댓글 0

오 미 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오 미 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오미혜입니다.

‘국가의 이익, 지방자치의 발전, 시민의 이익을 위한 신문’이라는 창간 정신으로 국민의 알권리 충족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달려온 시정신문의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국내 유일의 행정전문지로서 지역 문화 창달과 건강한 여론 형성을 위해 정론직필을 사명으로 35년간 부단히 노력해주신 시정신문의 모든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시정신문은 그동안 행정정보는 신속하고 정확하게, 현장의 목소리는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이웃의 소식은 따뜻하고 생생하게 전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등 국내외적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변함없이 지역사회의 매서운 감시자로서 언론의 역할을 다해 많은 독자들로부터 신뢰받는 종합 행정 전문 언론으로 성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흔들림 없이 합리적인 여론을 형성해 지방자치 발전을 이끄는 지역의 등대 역할을 해주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공단도 ESG경영을 실천하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실현하며, 주민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 운영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무엇보다도 주민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진심으로 소통하여 현장중심 공단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앞으로도 공단의 행보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시정일보의 창간 35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행정 전문지로서 진정한 언론의 책임을 다하여 주민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정론지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