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시설공단, 2023년 고객과 通하는 동행이벤트
동작시설공단, 2023년 고객과 通하는 동행이벤트
  • 전주영
  • 승인 2023.06.05 13:00
  • 댓글 0

휴(休)-윗(with) 봄날의 설레임 제천·단양여행 행사 열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 지난달 5월31이리 체육시설 이용회원과 함께하는 행사를 실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은 지난달 5월31일, 체육시설 이용회원과 함께 고객과 通하는 동행이벤트 “휴(休)-윗(with) 봄날의 설레임 제천·단양여행” 행사를 실시했다.

체육시설 이용회원과의 동행이벤트 행사를 개최해 운동프로그램 외 색다른 힐링 서비스를 제공, 다채로운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공단과 회원 간의 밀접한 협력관계 지속하는 등 힐링과 소통을 동시에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체육시설 이용회원 160여명을 모시고, 충북 단양과 제천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했다. 단양강 절벽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며 하늘 길을 걷는 만천하스카이워크와 단양 8경의 절경지를 수면 위 선상에서 관람할 수 있는 도담삼봉 유람선 관광을 비롯해 단양 구경시장과 제천시의 전통시장인 내토시장과 동문시장을 방문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함께한 여행이 됐다.

김진우 이사장은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회원님들을 모시고 설레임 가득한 봄 여행을 테마로 해 힐링과 즐거움을 동시에 드릴 수 있도록 했으며, 때마침 동작구와 제천시가 지난 5월19일 맺은 자매결연을 계기로 제천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호교류하고 상생을 실천하는 매우 뜻깊은 여행이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