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강산업·창강애드, 중구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창강산업·창강애드, 중구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 전주영
  • 승인 2023.11.22 18:06
  • 댓글 0

김길성 중구청장(사진 우측)이 지난 15일 구청장실에서 (주)창강산업·창강애드로부터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 받은 후 안용배 창강산업 대표와 기념촬영을 했다.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창강산업·창강애드로부터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받았다.

지난 15일 중구청 구청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창강산업·창강애드 안용배 대표는 중구인재육성장학재단 사업을 위해 써달라며 김길성 구청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중구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안용배 대표는 “장학재단 사업을 통해 지역 인재들이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사회공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올해 중구인재육성장학재단에는 지역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월에는 ㈜투데이아트(대표 박장선)와 동양상사지기인쇄(대표 김인호)에서 각각 1억원과 1000만원의 기부금을 쾌척했다.

중구인재육성장학재단은 2012년에 설립돼 매년 100여 명의 학생을 지원하고 있다. 장학 사업을 통해 어려운 가정환경의 학생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하고,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해 재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탐색할 수 있도록 하버드와 같은 해외 우수 대학을 견학하고 해외 문화를 체험하는 차별화된 장학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중구 학생들이 마음껏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곁에서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