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2024년 광진구 중소기업 제품 판매전’ 참여업체 모집
광진구, ‘2024년 광진구 중소기업 제품 판매전’ 참여업체 모집
  • 전주영
  • 승인 2024.04.14 10:30
  • 댓글 0

직접 생산한 생활용품, 화장품, 패션잡화 판매, 오는 18일까지 40개 업체 모집
광진구가 내달 3일 구의공원에서 개최하는 '2024년 광진구 중소기업 제품 판매전'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내달 3일 구의공원에서 개최되는 ‘2024년 광진구 중소기업 제품 판매전’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기업의 매출을 높이고, 궁극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취지다. 소비자는 1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당일엔 여러 이벤트도 펼쳐진다. 버스킹 공연과 룰렛 돌리기를 진행해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구의공원을 풍성한 즐거움으로 채워둔다.

판매전엔 40개 업체가 참여할 수 있다. 생활용품, 주방용품, 화장품,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면 된다. 단, 직접 생산한 물건만 가능하고 과일이나 약품류 같은 일부 품목은 불가하다.

대상은 광진구에 소재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오는 18일까지 구청 지역경제과(450-7359)로 신청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자격요건 심사를 거쳐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이번 판매전이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널리 알려 매출을 끌어올릴 새로운 활로가 되길 바란다”며,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