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공단, ‘고객만족도 평가 2년 연속’ 우수기관
성북공단, ‘고객만족도 평가 2년 연속’ 우수기관
  • 문명혜
  • 승인 2024.04.23 1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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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등 종합만족도 91점 획득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산하 스포츠시설 전경.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산하 스포츠시설 전경.

 

[시정일보 문명혜 기자]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근종)이 행정안전부 주관 전국 383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3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2023년 7월부터 10월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 면접 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성북공단은 이번 조사에서 △서비스 환경 91.1점 △서비스 과정 90.6점 △서비스 결과 90.7점 △사회적 만족 92.3점 △전반적 만족 90.5점으로, 종합만족도 91점으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공단은 2022년에 이어 종합점수 90점대를 달성해 전국 공기업 평균 점수 보다 9.3점, 전체 시설관리공단(97개 기관) 평균 점수 보다 4.8점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박근종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요구를 파악하고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현장 중심 공기업을 구현하겠다”면서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