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성동구의회 의장 / 전국의 지방자치뉴스 정확하고 발 빠르게 전달
김현주 성동구의회 의장 / 전국의 지방자치뉴스 정확하고 발 빠르게 전달
  • 시정일보
  • 승인 2024.05.16 16:24
  • 댓글 0

창간36주년 자치구의회 의장 축하메시지
김현주 성동구의회 의장
김현주 성동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안녕하십니까? 성동구의회 의장 김현주입니다. 

시정신문 창간 3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올바른 여론 형성을 위해 끊임없는 헌신해오신 주동담 대표님을 비롯한 시정신문 가족 여러분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늘날 정보매체의 다양화와 언론환경 급변으로 언론의 역할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하고 신뢰 있는 뉴스를 제공하는 일은 언론사의 가장 큰 의무이자 역할입니다. 

시정신문은 1988년 창간 이래 전국 지방자치 현장 곳곳의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시민의 크고 작은 목소리를 대변해 왔습니다. 또한, 유익한 정보 전달은 물론 사회ㆍ문화ㆍ지방행정에 대한 정론을 통해 독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행정전문종합지로서 지역 현안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진정한 지방분권 실현에 힘써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구민과 직접 소통하는 의회’로 출발한 제9대 성동구의회가 반환점을 앞두고 있습니다. 성동구의회는 구민과 접점을 넓히며 주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는 등 발로 뛰는 의정에 앞장서 왔습니다. 

앞으로도 민생 현장 속에서 주민과 눈을 맞추고 진심 담은 소통을 통해 구민의 기대와 바람을 녹여내, 함께 호흡하고 동행하는 열린 의회가 되겠습니다. 

특히 구민 대의기관으로서 감시와 견제, 균형을 통해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고, 전문성을 갖춘 정책의회로 구민에게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성동구의회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소중한 동반자로서 시정신문의 미래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36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