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장 / 구민의 목소리 정직하게 전달, 의정활동 방향 제시
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장 / 구민의 목소리 정직하게 전달, 의정활동 방향 제시
  • 시정일보
  • 승인 2024.05.16 16:38
  • 댓글 0

창간36주년 자치구의회 의장 축하메시지
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장
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이 아름다운 계절에 우리 구민들에게 활기차고 행복한 소식을 전해주는 시정신문의 창간 3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정신문은 ‘국가이익을 중시하며 지방자치 발전을 촉진하고, 더 나아가 시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창간 이념에 따라, 지난 36년 동안 지역사회의 소식을 전하는 데 열정과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주동담 대표님과 모든 임직원 분들께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그동안 용산구민의 알권리 충족과 지역 언론 본연의 책무를 다하기 위한 시정신문 노고에 용산구의회는 ‘함께하는 소통의회, 희망주는 신뢰의정’을 실현하도록 전력투구하고 소외된 사회적 약자와 동행하도록 지역언론과 동행하겠습니다.

36년의 긴 여정 동안 시정신문은 지역의 아름다운 일상부터 중요 현안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고 정확하게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현장 곳곳을 누비며 헌신해 오셨습니다. 

우리나라의 지방자치가 성공적으로 정착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주민의식의 성장과 함께 시정신문과 같은 언론의 성숙한 보도가 있었기 때문이라 확신합니다. 

존경하는 시정신문 애독자 여러분, 용산구의 미래를 위해서는 구민과 진정으로 소통할 수 있는 올바른 창구가 필수적입니다. 시정신문은 용산구의회가 주목해야 할 구민의 목소리를 정직하게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시정신문이 지역 발전을 위한 사명을 계속해서 충실히 수행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시정신문의 창간 36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구민과 함께 호흡하며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오랫동안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