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도균 종로구의회 의장 / 자치시대 파수꾼, 지방정부 감시와 견제 역할 충실
라도균 종로구의회 의장 / 자치시대 파수꾼, 지방정부 감시와 견제 역할 충실
  • 시정일보
  • 승인 2024.05.16 16:54
  • 댓글 0

창간36주년 자치구의회 의장 축하메시지
라도균 종로구의회 의장
라도균 종로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안녕하십니까? 종로구의회 의장 라도균입니다.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언론 본연의 임무를 다하며 창간 36주년을 맞이한 시정신문 주동담 발행인과 임직원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리며 15만 종로구민 모두의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시정신문은 서울시 곳곳의 파수꾼으로서 지방정부의 일을 감시·견제하는 역할을 함과 동시에 주민들의 살아있는 생활을 담은 다채로운 기사를 전달하면서 우리 지역과 호흡을 함께 해왔습니다.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올바른 시각을 제공하는 언론의 역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 요즘, 지역 공동체를 위한 건강한 의견을 제시하며 지역 발전을 견인함으로써 종로구의회의 의정활동에도 큰 보탬이 되어주는 시정신문에 더욱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균형발전에 이바지하고 건전하게 성장해 갈 시정신문의 모습을 기대하면서 정확성과 진실을 추구하고 주민의 입장에서 깊이 있는 보도로 언론의 지평을 넓혀나가길 응원하겠습니다.

제9대 종로구의회는 민생현장 속에서 구민들의 어려움을 살피면서 한결같은 마음으로 구민의 더 나은 삶과 새로운 내일을 위해 더 열심히 뛰어 성과를 만드는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저를 포함한 11명 의원 모두 민원 하나하나에 귀를 기울여 주민분들이 행복해지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끝까지 경주하겠습니다.

구민과 늘 소통하며 행복도시 종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종로구의회의 의정활동에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우리 구의회가 만들어가는 그 길에 시정신문이 따뜻한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언제나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