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OK민원센터 고객설문
서초구, OK민원센터 고객설문
  • 정응호 기자
  • 승인 2008.04.03 1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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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8일까지
서초구(구청장 박성중)가 OK 민원센터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미비점을 사전에 도출, 개선을 목적으로 방문고객에 대한 보다 고품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
이를 위해 구는 지난 3월25일부터 2주간 OK 민원센터 1ㆍ2관을 찾는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민원안내 및 접근성 △직원친절도 △업무처리태도 △시설물이용편의성 △타 지방자치단체와의 비교 등 5개 분야에 대해 총 33개 문항을 질문한다.
구 관계자는 “OK 민원센터가 지난해 8월28일 ISO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은 것에 이어 올해 2월25일 특허청 업무표장등록을 완료했다”며 “이번 설문조사로 OK민원센터 처리업무의 매뉴얼 규격화, 품질목표에 대한 이행 표준 수립, 민원센터 인프라와 테마가 있는 인테리어 시공 등에 대해서도 고객의 엄정한 평가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