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도시관리공단, 고객불만 올바른 대처법 특별강좌 마련
강동구도시관리공단, 고객불만 올바른 대처법 특별강좌 마련
  • 시정일보
  • 승인 2008.05.09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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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조공연)은 공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마인드 함양을 위한 친절서비스 교육을 지난 6일 구민회관에서 실시했다.
이날 임소라 경희대학교 겸임교수(B&S Communications 대표 컨설턴트)가 ‘고객불만관리'를 주제로 불만고객에 대한 이해와 커뮤니케이션 방법 등을 강의했다.
임 교수는 “고객불만은 항의나 잔소리가 아닌 우리의 서비스 약점이나 미비점을 보완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라며 불만고객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