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납부고지서에 '해바라기 미소'
주차장 납부고지서에 '해바라기 미소'
  • 시정일보
  • 승인 2008.06.05 14:00
  • 댓글 0

강동구도시관리공단 디자인 개선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윤한식)는 공단이 관리ㆍ운영하고 있는 관내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납부 고지서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 고지서는 7월분부터 적용된다.
공단은 일반 고지서를 탈피, 고객에게 보다 새롭고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는 디자인의 고지서를 만들어 고객감동에 앞장서는 공단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 새롭게 변경된 주차요금납부 고지서는 공단이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실시해온 해바라기운동 캠페인의 2008년 캐치프레이즈인 ‘고객님! 당신의 행복한 미소가 되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해바라기 이미지와 천호3동공영주차장 외부전경 사진을 넣었다.
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보기 편해야 한다는 원칙 하에 중요한 부분을 빨간색으로 표기했으며 지로영수증 및 월정기주차증을 고객들의 눈을 편하게 해줄 수 있는 색상들을 선별해 고객들을 배려했다.
한편 지난 4월부터 주거지주차 요금납부 고지서는 매분기별 다른 색상과 디자인의 요금납부고지서로 고객들로부터 부드러운 이미지와 색다른 고지서라는 칭찬을 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