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공단 “고객만족 서비스 더 충실”
중구 공단 “고객만족 서비스 더 충실”
  • 시정일보
  • 승인 2008.06.18 1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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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일 오전 정례조례 열고 다짐…우수현장근무자 5명 표창
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재만)은 19일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직원정례조례를 열고, 하반기에는 ‘이용자 중심의 고객서비스’를 더욱 펼쳐나가자고 다짐한다.
이날 공단은 각 근무지 필수근무자를 제외한 164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경영목표 및 주요 추진사업 설명에 이어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근무자세 강화에 힘써 나갈 것을 천명했다. 또 공영주차장 등 현장근무자 중 업무실적이 뛰어나고 고객서비스 향상을 통한 공단 이미지 제고에 공로가 있는 5명을 표창했다.
이날 특히 정동일 중구청장은 ‘지방공기업 직원으로서 올바른 근무자세’를 내용으로 특강을 가졌다. 또 이재만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근무자세 재정립과 질적 서비스 제공, 고객제일의 친절마인드를 통한 서울시내 빅5공단으로 성장하자”고 제언했다.
<방용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