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 글로벌CEO과정’ 운영
‘하이서울 글로벌CEO과정’ 운영
  • 시정일보
  • 승인 2008.08.20 09:56
  • 댓글 0

SBA, 중소기업 CEO 대상 23일까지 접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은 서울지역 중소기업 CEO를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교육과정인 ‘하이서울 글로벌 CEO과정’을 운영한다.
매경인터넷과 공동으로 실시하는 이번 CEO과정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동안 충무로 매일경제 교육센터에서 개설한다.
산업통상진흥원은 이 강좌에 참여할 교육생을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school.seoul.kr)를 통해 공개 모집하고 있다.
이 강좌는 유료강좌로 자세한 사항은 SBA 창업교육팀(02-2657-571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이서울 글로벌CEO과정은 중소기업 맞춤식 교육과정으로 CEO의 경영역량과 비즈니스 역량강화,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미래경영전략에 대해 학습한다.
또 이 교육과정과 별도로 인사, 재무, 전략, 생산 등 업무분야별 전문컨설턴트들로부터 상담 및 컨설팅을 지원받게 된다.
주요 교육내용은 리더십, 대인관계, 인사, 조직, 재무 등 경영역량 강화과정과 협상, 기술개발, 마케팅, 해외시장진출 등 글로벌 비즈니스과정, 품질경영, 디자인경영, 창조경영 등 미래경영전략으로 구성돼 있다.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강사진은 각 분야 최고전문가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업무경험이 풍부한 컨설턴트 위주로 구성돼 실제 경영현장에서 고민하고 있는 내용을 다루게 된다.
또 온라인 콘텐츠를 통한 사후 학습지원으로 교육내용을 보다 깊이있게 학습 할 수도 있다. <문명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