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서비스'로 신뢰경영 펼쳐
'해피콜 서비스'로 신뢰경영 펼쳐
  • 시정일보
  • 승인 2008.09.02 0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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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도시관리공단, 올 하반기 시행대상 확대
은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상묵)이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해피콜 서비스' 제도를 올 하반기 부터 보다 강화하기로 했다.
공단이 운영하는 '해피콜 서비스'는 전화상담 업무처리를 통해 고객들의 각종 이용 불편사항 등을 파악하고 신속한 시정조치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제도다.
그동안 주요 추진내용은 은평문화예술회관과 은평구민체육센터를 비롯한 각 사업장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해피콜을 실시해 서비스 만족도와 개선할 점, 불편사항 등에 대한 평가결과를 집계한 후 조치가 필요한 사항은 대응책을 마련하고 고객 칭찬사례는 널리 전파해 고객편의 및 공단 이미지를 제고해 온 것이다.
공단은 올 하반기부터 '해피콜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해피콜 사업대상을 확대하고, 미등록 회원관리를 상시화 하는 등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고객행복제도 운영에 심혈을 기울여 나가고 있다.
이를위해 고객접점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확대해 해피콜 서비스를 보다 전문화하고 민원처리 기간을 단축하는 등 고객감동을 통한 신뢰경영을 적극 펼쳐 나가기로 했다. <문명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