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학기 영·유아반 모집
겨울학기 영·유아반 모집
  • 시정일보
  • 승인 2008.09.25 16:01
  • 댓글 0

서대문문화회관, 10월6일부터 접수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희용) 서대문문화회관에서는 겨울학기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고품격 문화강좌를 개설하고 회원을 모집한다.
강좌는 11월1일부터 2009년 1월29일까지 3개월 동안 실시되며, 수강신청은 기존회원의 경우 10월6일부터 11일까지 접수한 뒤 신규회원은 10월15일 선착순 방문 접수할 계획이다.
이번 겨울학기에는 영아(생후 10∼48개월) 대상의 백화점 최신 인기 강좌가 월 1만5000원에서 2만2000원의 저렴한 수강료로 개설된다.
이번 신설되는 ‘오클링 영어유치원’은 엄마와 아기가 재미있는 이야기를 듣고 신나게 노래하고 움직이며, 손으로 만드는 미술활동 등 다양한 감성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영어세상과 소통하는 기쁨을 알게 해주는 영어놀이 프로그램이다.
또 ‘신나는 룰루랄라 플레잉’은 다양한 놀이활동을 통해 영아기에 필요한 6대 인지발달단계 영역을 골고루 경험하며, 사회성과 정서를 함양시킨다.
독일에서 개발돼 유럽, 미국 등 선진국의 유치원, 초등학교에 정식 음악교육으로 도입된 ‘뮤앤무 오르프 감각음악’은 놀이위주의 즐거운 음악수업을 통해 영아기에 음악적 기초 개념을 형성하며, 다양한 즉흥연주를 통해 창의성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이밖에도 계절에 따른 다양한 테마의 미술놀이를 통해 미술적 감성 및 창의성을 함양하는 ‘아트랜드 퍼포먼스 미술’, 전문 독서프로그램인 ‘토요키즈 독서클럽’ 등 유익한 강좌가 개설된다.
서대문문화회관은 앞으로도 영·유아 대상의 고품격 강좌 및 다양한 영어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신설해 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