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도시시설관리공단 김이기 이사장 신년인사
동작구도시시설관리공단 김이기 이사장 신년인사
  • 시정일보
  • 승인 2009.01.15 14:44
  • 댓글 0

“구민이 즐겨찾는 사랑방으로 거듭”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작구민 여러분!
희망찬 새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기축년(己丑年) 새해를 맞아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공단은 구민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으로 행정안전부와 서울시의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공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지식경제부로부터 서비스활동 전반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품질경쟁력우수기업’ 2년 연속 선정되는 등 큰 결실을 맺었습니다.
존경하는 동작구민 여러분!
새해에도 우리 공단 임직원 모두는 새로운 출발에 대한 각오와 다짐으로 더 낮은 자세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항상 구민여러분께서 즐겨찾으시고 가볍게 땀흘릴 수 있는 몸과 마음의 휴식처이자 지역사회의 사랑방으로 그 역할을 다하는 체육시설로서 좀 더 편안하고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여 모시겠습니다.
그리고 주택가 주차서비스와 주차공간의 지속적인 확충으로 편리하고 질서있는 교통환경 조성과 구민의 심신 휴양과 여가 선용을 위한 휴식처로서의 안면도 휴양소 운영을 통해 구민생활의 편익을 증진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금년 한 해에도 우리공단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면서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