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주차장 입·출차 시스템 개선
공영주차장 입·출차 시스템 개선
  • 시정일보
  • 승인 2009.01.15 14:47
  • 댓글 0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고객감동 경영 실천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희용)이 공영주차장 운영과 관련, 고객감동 경영을 펼치고 있다.
공단은 북성초등학교 공영주차장을 2008년 10월1일부터 운영하고 있지만 그동안 입·출차시 주차장 이용에 어려움이 있다는 고객들의 불편사항이 꾸준히 제기돼 구민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입·출차 시스템을 개선 보완했다.
공단은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이같은 내용의 홍보 안내문 제공 및 문자메시지를 발송했다. 또 지난 8일부터 기존에 쓰던 접촉식 RFID카드를 원거리 리모컨으로 교체하고 있으며, 12일부로 비접촉식 RFID 카드 및 원거리 리모컨 방식을 병행해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입·출차 시스템 개선 및 보완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에게 편익을 제공하기 위한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의 끊임없는 노력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