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학부모 베스트 특강 실시
양천구, 학부모 베스트 특강 실시
  • 정칠석 기자
  • 승인 2009.02.05 13:39
  • 댓글 0

자기경영 학습법 알려줘


양천구(구청장 추재엽)는 초등학생 및 중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2월19일 10시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자기경영학습법 학부모 베스트 특강을 개최하기 위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학부모 베스트 특강 수강코자 하는 학부모는 2월 2일부터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자녀를 둔 학부모 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800명으로 선착순 마감하며 특강 수강료는 1000원이다. 수강료는 교육장 입장 시 강의 당일 납부하면 된다.
학부모 베스트 특강은 신학기를 앞둔 초등학교 및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자녀가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경영 학습법을 통한 창의적이고 자기주도적인 미래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특강은 공부도 경영이다, 학습방법원론 저자이며 다년간 교육현장에서 업무경험을 쌓고 교육전문 컨설턴드로 활동중인 김영재 박사가 직접 강의하게 된다.
함한중 교육지원과장은 어려서부터 맞춤형 학원교육에 익숙해 있어 스스로 학습하는 능력이 떨어지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 이번 특강으로 올바른 자녀지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많은 학부모님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수강신청은 양천구홈페이지 평생학습센터(www.yangcheon.go.kr/lifestudy)로 접수하거나 또는 양천구 교육지원과(2620-3110)로 전화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