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3동 주민들 왁자지껄 한마당 잔치
신정3동 주민들 왁자지껄 한마당 잔치
  • 정칠석 기자
  • 승인 2009.06.10 20:45
  • 댓글 0

양천구, 직능단체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주민화합하는 계기 마련
▲ 양천구(구청장 추재엽) 신정3동 주민센터(동장 강흥석)는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충남 보령시 성주면 개화예술공원에서 직능단체회원 17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양천구(구청장 추재엽) 신정3동 주민센터(동장 강흥석)는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충남 보령시 성주면 개화예술공원에서 직능단체회원 17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정3동 주민자치위원회 장순선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인구 5만의 큰마을인 신정3동을 실질적으로 이끌어가는 각 직능단체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일수 있는 기회가 그동안 없었으므로 직능단체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주민화합의 계기를 마련함은 물론, 자매결연지를 방문 친목을 도모하고 정이 넘치는 동네를 만들기 위하여 직능단체 연합 단합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직능단체 연합 단합대회에 참여한 회원들은 보령시 시의원을 비롯 미산면장, 부면장 이하 직원 및 주민들의 열렬한 환영속에 보령시 개화예술공원에 도착, 각 단체와 미산면에서 마련한 음식을 함께 나누면서 화합하고 단합해 '으뜸양천! 으뜸 신정3동'을 만들어가는데 앞장서자고 다짐했다.
보령시 미산면은 신정3동 자매결연지로 양천구민의날 기념행사에 농산물직거래로 양질의 농산물을 구에 공급 주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하반기에도 양천구 주민들에게 질좋은 농산물을 공급할 계획이며 신정3동과 돈독하며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정3동 주민센터 강흥석 동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단합대회를 이어감으로써 직능단체간 화합을 바탕으로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동네, 주민들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는 동네를 만들어 가는데 관내 직능단체 회원들과 함께 노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