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나눔 재활용품 수거 캠페인’
‘아름다운 나눔 재활용품 수거 캠페인’
  • 송이헌 기자
  • 승인 2009.11.04 19:38
  • 댓글 0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기헌)은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송파구재활용프라자 주부환경연합회와 함께 12월18일까지 3회에 걸쳐 ‘아름다운 나눔 재활용품 수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재활용품 수거캠페인은 공단 시설물을 이용하는 고객, 일반주민, 공단 임직원 모두가 참여해 물건의 재사용과 재순환을 통한 송파구 소외계층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구에서 역점으로 실시하는 복지정책에 적극 동참함으로써 공단이 구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공단본부(가든파이브), 송파여성문화회관, 송파체육문화회관, 거마도서정보센터에서 기증신청 및 접수, 기증품수거를 실시하고 있으며, 송파구재활용프라자에서 물품분류 및 판매를 실시, 그 과정에서 발생한 수익으로 송파구 소외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공단은 이밖에도 △정보화지원 분야에서 시각장애우를 위한 도서내용 PC입력, 사회복지분야에서는 다문화지원사업, 거마지역 장애우에게 도서배달서비스 등을 펼치고 있으며, △문화체육분야에서는 장애우를 위한 축구, 농구, 배드민턴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장학 및 기부분야에서는 송파인재육성 장학재단 지원에 전 직원이 동참했으며, △연말 사랑의 저금통운동,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부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