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으뜸공기업 목표 달성 당부
고객만족 으뜸공기업 목표 달성 당부
  • 정칠석 기자
  • 승인 2010.02.25 1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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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대 허만섭 영등포구도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임

▲ 영등포구도시시설관리공단 허만섭 제3대 이사장은 22일 공단 회의실에서 이임식을 갖고 "고객만족 으뜸공기업이라는 경영목표 달성 위해 최선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영등포구도시시설관리공단은 22일 공단 회의실에서 박성순 이사를 비롯 허남수·김종국 이사 및 문병렬 서울시의원 등 내빈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대 허만섭 이사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허만섭 이사장은 이임사를 통해 "취임한 이후 고객만족 으뜸공기업이라는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510여 전 직원의 합심 노력에 힘입어 많은 부분에서 값진 성과를 거뒀으며 그간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허 이사장은 "고객만족 으뜸공기업은 공단이 추구해야 할 불변의 가치이므로 경영환경변화와 고객불편사항 시정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등 공단설립정신에 충실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공단을 가꾸어 줄 것"을 당부하고 "지금 이 시간은 우리의 인생에 있어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시간이므로 하루하루에 열정을 쏟아 최선을 다한다면 우리공단의 위상제고는 물론 여러분 역시 직장에 대한 꿈과 기대는 확실히 열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이임한 허만섭 이사장은 서울시 상공과장과 강남구청 총무국장, 서울도시철도공사 감사, 영등포구 부구청장 및 구청장 직무대행, 서울시의원을 거쳐 지난 2006년10월26일 취임한 이래 영등포구로부터 CEO 경영목표 이행실적평가에서 최우수인 'S'등급의 평가를 받았으며 재임중 중점 추진 100대 과제를 선정 추진을 비롯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무재해 목표달성 인증 획득, 고객만족도 향상 최우수, 노사평화협력선언, 시설별 주기적 경영종합심사분석을 통한 부진분야 시스템 개선 등 매년 공공성 및 수익성의 경영목표를 100% 초과달성 시킨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고객만족도평가에서 전년도에 비해 만족도 개선율이 26.7%이상 크게 신장시키는 등 창의적인 조직문화를 활성화시켜 공단경쟁력을 강화시키는데 크게 이바지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