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종 종로구청장 “사람중심 명품도시 종로 건설”
김영종 종로구청장 “사람중심 명품도시 종로 건설”
  • 방용식 기자
  • 승인 2010.07.01 14:43
  • 댓글 0

▲ 김영종 종로구청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17만 종로구민 여러분!
저는 여러분의 희망을 안고 오늘 민선5기 종로구청장에 취임했습니다. 종로구의 새로운 4년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갈 뜻깊고 영광스러운 책임을 맡게 됐습니다. 진심으로 뜨거운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종로는 대한민국의 중심으로써 600여년의 숭고한 역사를 함께 해왔습니다. 종로는 아름답고 강렬한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저는 종로를 품격있고 활기찬 문화예술도시, 따뜻하고 행복한 복지도시, 아이 키우기 좋은 젊은 교육도시, 쾌적하고 건강한 녹색도시, 주민과 함께하는 선진자치시대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제가 준비하고 있는 많은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려면 무엇보다 구민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이 중요합니다. 민심은 천심이라 했습니다. 소통과 참여를 통해 진정한 지방자치시대를 열어가겠습니다. 구민이 원하고 구청이 힘을 합한다면 종로는 가장 훌륭한 선진자치도시로 거듭날 것입니다.
사랑하는 종로 가족 여러분!
저는 스스로 청렴을 제1의 덕목으로 삼고 부정과 비리를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 중심으로 미래를 열어가는 힘있는 구정을 펼치겠습니다. 선의의 경쟁으로 일 잘하는 공무원이 우대받고, 이를 거울삼아 열심히 일하는 직장분위기 조성에도 힘을 쏟겠습니다.
구민 여러분! 종로구 직원 여러분!
갈 길이 너무 멀다고 느끼십니까? 저는 이미 첫발을 내디뎠다고 생각합니다. 두 손을 맞잡고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면 우리가 목표한 그곳에 모든 구민이 행복한 종로가 있을 것입니다. 마음을 합치면 못 이룰 것이 없습니다. 도약하는 종로를 위해 제가 앞장서겠습니다. 저를 믿고 제 손을 잡아주십시오.
사람중심 명품도시 종로, 변화하는 새로운 종로시대를 열며 항상 구민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