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건강한’ 다이어트하세요
이제 ‘건강한’ 다이어트하세요
  • 임지원 기자
  • 승인 2010.07.22 14:09
  • 댓글 0

신제품 소개 / (주)천연나라 ‘다시콩 골드’

                                청국장·다시마·마늘 혼합 ‘환’으로 제조
                                미네랄 공급, 신진대사 조율효과 탁월

▲ 조규숙 대표

다이어트, 특히 ‘건강을 생각하면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는 현대인들의 지속적인 관심사다. 청국장과 다시마 등은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잘 알려진 바 있다. 서리태와 쥐눈이콩으로 만든 청국장과 생일도 다시마, 의성 마늘 등 국내산 천연재료들로 조합된 ‘다시콩 골드’는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에도 효과 만점인 건강식품.

(주)천연나라는 영양과잉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자칫 부족하기 쉬운 미네랄을 지속적으로 보충해줌으로써 신진대사를 조율, 체내균형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는 ‘다시콩 골드’를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조규숙 (주)천연나라 대표는 “다시콩 골드의 강점은 학술적 연구를 토대로 한 음식궁합을 기본으로 해 상호 보안작용에 의한 흡수율을 높이고, 첨가물을 넣지 않은 순수 자연식품”이라고 강조했다.

다시콩 골드의 주요 성분인 다시마는 체내로 들어가면 200배로 팽창해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생겨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를 돕게 되며,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 변비 걱정도 해결해 준다.

청국장과 다시마로만 만들어진 ‘다시콩’은 마늘을 좋아하지 않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또 6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아기 다시콩’은 청국장과 다시마, 마늘에 공주 무농약 밤을 추가해 만든 영양 식품이다.

아무리 몸에 좋아도 잘 챙겨 먹지 않으면 효과를 볼 수 없다.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도록 ‘환’으로 만들어진 ‘다시콩 골드’는 1회용 스틱포장이 돼 있어 고객들의 편의를 돕는다. 조규숙 대표는 “천연나라의 모든 환 제품은 낮은 온도에서 건조해 유산균이 살아 있어 장에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그밖에도 비타민 나무와 녹차, 한약제, 11가지 곡물을 혼합해 만든 세안제 ‘꽃이랑’은 세안이나 팩용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잔주름 제거는 물론 검버섯과 기미가 엷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드름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팩용 파우더 특허를 획득한 ‘꽃이랑’은 화학성 물질이 함유된 세안제품을 사용할 수 없는 피부 질환자들에게는 더 없이 좋을 것”이라면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제품에 대한 제세한 문의는 (주)천연나라(02-598-100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