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도시관리공단 문화강좌 발표회
성북도시관리공단 문화강좌 발표회
  • 문명혜 기자
  • 승인 2010.10.19 11:50
  • 댓글 0

23일 성북구민여성회관, 프로그램 발표회 및 전시회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유건봉) 문화프로그램 강좌 수강생들이 요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23일 오후 3시부터 성북구민여성회관 강당에서 열리는 제8회 문화프로그램 발표회 및 전시회에서 그동안 닦아온 실력을 선보이기 위해서다.

이번 발표회는 댄스 스포츠, 리듬체조, 발레, 구연동화, 밸리댄스 등 17개 스포츠․문화작품이 공연된다. 발표회를 앞두고 프로그램별 강사와 수강생은 맹연습을 하고 있으며 공연 당일 그동안 배우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칠 계획이다.

전시회는 외부 광장에서 한지․도자기 공예, 종이접기, 클레이, 시화전 등 270여개의 작품이 전시된다. 이에 더해 삐에로 아저씨의 요술풍선 만들어 주기, 솜사탕 선물 제공, 아트풍선을 통한 포토존을 마련해 참가자는 물론 관람객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성북구의 대표적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번 발표회와 전시회는 구민과 함께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풍성한 가을축제가 될 것이다.

공단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구민의 스포츠․문화예술에 대한 관심과 욕구를 확인하고 앞으로 보다 나은 문화프로그램 발표회와 전시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유건봉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구민의 건전한 문화와 여가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수준높은 건강․문화 성북구가 되는데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