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공단 ‘CS·혁신활동성과 발표회’ 개최
동작공단 ‘CS·혁신활동성과 발표회’ 개최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1.01.05 17:34
  • 댓글 0

고객만족과 혁신 등 두 마리 토끼 잡아

▲ 동작공단은 구랍 31일 동작구민회관에서 'CSㆍ혁신활동성과 발표회'를 개최, 고객만족 및 직원 혁신의지를 공고히 했다. 
동작구도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이기)은 구랍 31일 동작구민회관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CS·혁신활동성과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2010년 한 해 동안 각 부서(사업)별로 추진해 온 CS·혁신활동 성과를 분석하고, 2011년도 사업추진활동에 구체적인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총 8개팀의 CS·혁신성과사례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으며, 발표회 중간에 고객약속캠페인, 혁신/CS 문구와 비전 실행전략에 대한 퀴즈를 풀어보는 코너를 마련해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되돌아보는 시간이 됐다. 또 발표회 시상으로 고객 한분 한분에게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는 활동성과 사례를 보여준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가 최우수상을, 구립도서관·흑석체육센터·동작구민체육센터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동작공단은 이날 발표회를 통해 우수사례에 대해서는 부서간 횡단 전개 실시로 사업성과 제고와 조직개발 풍토를 확산하는 동시에 2011년도 창의혁신 추진과제를 발굴 수립해 직원들의 혁신의지를 공고히 했다.

공단 관계자는 “성과 발표회를 통해 직원 모두가 고객만족 및 혁신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도록 함으로써 창의적인 경영개선활동을 촉진하는 한편, 서비스품질 향상에도 적지 않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