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송 강서구청장 "서울 서남권 중심도시 기틀 마련 전력"
노현송 강서구청장 "서울 서남권 중심도시 기틀 마련 전력"
  • 시정일보
  • 승인 2011.12.30 15:23
  • 댓글 0

[시정일보] 58만 강서구민 여러분, 희망찬 임진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늘 충만하고, 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해는 마곡개발이 본격 궤도에 오르고 김포공항 스카이파크가 개장되는 등 미래도시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여는 시기였습니다.

또한 ‘일자리가 최고의 복지’라는 신념으로 롯데몰 김포공항, NC백화점 등과 손잡고 구인구직 매칭데이를 운영, 구민들에게 많은 일자리를 제공했던 한해였습니다.

지나온 성과를 토대로 다가오는 새해에는 세계도시로 성장하기 위한 도약의 시기로 삼아 서울 서남의 상권 중심지로 손색이 없도록 기틀을 다져 가겠습니다.

아울러 구민들이 행복하고 편안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복지 체감지수를 높여가는 정책을 펼쳐 나아가겠습니다.

특히 서울의 랜드마크로 부상하게 될 마곡지구를 필두로 지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강서구가 세계로! 미래로! 웅비할 수 있는 비옥한 토양을 만드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를 학계에서는 엄이도종(俺耳盜鍾: 귀 막고 종을 훔친다)으로 표현하는 등 소통의 부재를 꼬집고 있습니다.

구정운영 역시 소통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강서구가 겪어온 변화와 이 같은 움직임으로 비쳐진 서광은 구민 여러분과의 소통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임진년에도 새로운 변화는 계속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지속적인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