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병권 중랑구청장 "한결 같은 마음으로 구민과 함께 호흡"
문병권 중랑구청장 "한결 같은 마음으로 구민과 함께 호흡"
  • 시정일보
  • 승인 2011.12.30 15:56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43만 중랑구민 여러분! 희망찬 임진년(壬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성취와 보람이 함께하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 우리구는 지역주민 숙원사업인 서울의료원 신축 개원을 비롯해 중화재정비촉진1구역 조합설립 인가, 중화재정비 존치정비1구역이 촉진2구역으로 변경, 상봉재정비 촉진7구역 조합설립 인가, 상봉6구역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승인 등 중화·상봉재정비 촉진사업 추진이 본격화되고, 수해예방에 따른 가시적인 성과와 서울시민체육대회 4년연속 종합우승을 이루는 등 구의 새로운 역사를 바꾸는 크고 작은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또한, 대외적인 평가에 있어서도 서울시자치구 청렴도 종합평가에서 7년연속 최우수구 선정이라는 전설적인 기록 등을 달성하며 각종 대외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습니다. 이는 구민 여러분의 구정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로 이 자리를 빌어서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금년도에도 첫째,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둘째, 쉼과 편안함이 어우러진 친환경 녹색도시를 조성하겠습니다. 셋째, 글로벌시대가 요구하는 창의적 인재육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넷째, 막힘없이 통하는 편리한 교통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다섯째, 미래를 생각하는 아름다운 도시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섯째, 한결같은 마음으로 구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희망찬 새해에 늘 건강하시고 구민 여러분들께서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