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인의 사주路 / 2月의 운세(2월3일~3월4일)
이규인의 사주路 / 2月의 운세(2월3일~3월4일)
  • 시정일보
  • 승인 2012.02.09 15:12
  • 댓글 0

용띠 : 투자는 신중하게 결정을…
용띠 : 투자는 신중하게 결정을…

쥐띠 : 남녀 애정문제가 발생하고 유흥장 출입이 많아지며 새로운 기회와 정보로 무척 바쁘고 고달프다. 동분서주 뛰어 보아도 소득이 적다. 대부분 여행 취업 등 집을 떠나 생활할 수 있으며 돌발성 사고 예상되니 항상 조심해야 한다.


소띠 : 사업가는 사업 확장 하게 되고 다른 곳에다 신규사업 계획하기도 하나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도 하며 남녀 부부간 트러블이 생기며 하루하루 불안하게 전개될 수 있다.
미혼자는 결혼 혼담수가 있고 기혼자는 불륜이 싹틀 수 있다. 도난 실물수 있고 매사 불안심리로 짜증이 생긴다.


호랑이띠 : 상사는 통솔력 부족으로 또는 아랫사람 실수로 인해 책임질 일이 생기고 문서계약이나 금전운 좋아지고 내집을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직장인은 승진같은 영전운이 있고 실직자는 직장을 얻을 수 있다. 대체로 이사 이동 여행 등의 운이 생긴다. 부부불화를 조심해야 한다.


토끼띠 : 학생은 학업에 열중하고 시험에 합격할 운이며 사업가는 재물, 횡재수 있으나 명예와 인권이 떨어지는 구설수에 조심하고 망신 수가 있으며 남녀 모두 이성의 유혹이 생겨날 운이다.


용띠 : 투기, 투자에 빠지기도 하며 사업가는 사업부진이며 투자는 심사숙고하여 결정하며 남녀 공히 이성의 유혹으로 인해 문란해 질수 있는 달이니 조심하라.


뱀띠 : 노력보다 받는 대가가 많고 미혼자의 혼담이 오고가며 결혼할 수 있고 대체로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건강조심하며 사업가는 사업이 부진하고 남에게 이익만 줄 수 있다.


말띠 : 매사 무슨 일이든 뜻과 같이 잘 풀린다. 금전, 문서계약 매매건의 일들이 잘 풀리고 이사, 이동, 여행 등이 생기며 무직자는 취업문이 열리고 직장인은 승진, 진급 등 영전하는 수가 있고 사업은 장사가 잘되기도 한다. 애정, 연애운 좋다.


양띠 : 불로소득으로 들어오는 이익이 생길 수도 있으니 이것이 화근이 되어 명예에 해가될 수 있고 사소한 비밀이 폭로되어 창피를 당할수 있으며 여성은 이성의 유혹 생기며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다.


원숭이띠 : 헤어졌던 사람과 만나는 기쁜소식도 있으며 대개는 결별의 운이다. 사업인은 사업할 일이 생기고 운수업, 노동업도 가져보며 재물은 먼 곳에서 이루어진다.


닭띠 : 남에게 배신이나 이용을 당하며 무언가를 빼앗기는 일이 많다.
몸이 원인 모르게 피곤하고 건강에 무리가 오며 짜증이 많이 나지만, 신분과 명예는 높아지며 실질이득은 없다.


개띠 : 기회를 빼앗기거나 매사 답답하지만 많이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이루기가 쉽다. 행운이 오게되며 가정을 잘 보살펴야 하는 달이다.


돼지띠 : 노력한 댓가를 기대할 수 있고 부정하게 금전을 모으면 구설수에 오르고, 남녀모두 잘못된 애정으로 명예를 실추시키게 되며 문서계약운이 있다.
dlalrud57@hanmail.net 010-3293-5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