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생, 서북방향에 길운 건강도 사업도 형통
소띠생, 서북방향에 길운 건강도 사업도 형통
  • 시정일보
  • 승인 2012.03.08 14:40
  • 댓글 0

이규인의 사주路 / 소띠 生에 관하여<2>

-양띠 생 자식은 재운 불러와


[시정일보]소띠생이 집안 일이나 직장 일에 좋은일이 생겨 남의 도움이 필요하여 사람을 구할려면 말띠생을 선택하라. 나름 헌신적으로 도와주는 친척이 있다면 말띠생이 될것이다.

소띠생이 양띠생과 결혼하면 남자의 경우 처가 덕을 보고 여자의 경우 시가덕을 본다. 소띠생이 양띠생과 애인관계가 되면 상대편의 도움을 받게 된다. 사업자금 역시 양띠생에게 도움을 청하라. 갚을 여유가 생기고 또 다른 갚을 방법이 생긴다. 소띠생이 양띠생 자식을 출산하면 가난한 부부일 경우 자녀가 탄생한 그날부터 집안 사정이 잘 풀리고 재운이 된다.

소띠생이 원숭이 자녀가 있다면 그 자녀는 말썽꾸러기가 되며 걱정을 많이 하게 되며 만약 기혼자의 소띠생이 원숭이띠와 사랑을 하게 되면 망신을 당한다. 언젠가 발각돼 대중 앞에서 망신을 당하게 되니 조심하라. 미혼자 경우에도 소띠생이 원숭이 띠생과 결혼하면 과거가 밝혀져 서로 망신을 당한다.

소띠생 여자가 닭띠생 남자와 결혼하면 남편과 정이 없고 다른 마음을 가진다. 부부운이 불미스러워지고 몸이 아프다. 밖으로 나다니기를 좋아하고 집에 있으면 몸이 고달프다.

소띠생의 사업가가 부하직원을 선택할 때는 개띠생을 선택하라. 소띠생에게 개띠생은 복종을 잘한다. 개띠생은 소띠생을 위해 헌신적이다. 비밀을 지켜주고 최선을 다한다. 소띠생이 곤경에 빠졌을 때 제일 먼저 달려와 도와주는 이는 개띠생이 분명하다.

소띠생은 잠잘 때 서북방향으로 머리를 두고 잠을 자면 건강도 좋고 사업운도 열린다. 승진, 진급도 잘된다. 학생의 경우 공부도 잘 된다. 단, 잠잘 때만 해당된다. 소띠생이 돼지띠생의 자녀를 생산하면 그 자녀는 훗날 반드시 집안을 일으켜 세운다.

소띠생에게 돼지띠생은 깜짝 놀랄 일을 많이 한다. 관개구설을 일으키기도 한다.
소띠생에게 쥐띠생은 효자이다. 가장 인연있는 띠로서 부모의 임종을 지켜보는 등 헌신적으로 효도한다.
소띠생에게 소띠생 자녀가 출생하면 장남이 아니더라도 장남행세를 한다.

소띠생이 이혼하여 별거하고 있다해도 소띠생 자녀가 있다면 훗날 재결합하게 된다.
<dlalrud5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