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인의 사주路 / 임진 달 (4월4일-5월4일) 띠 별 운세
이규인의 사주路 / 임진 달 (4월4일-5월4일) 띠 별 운세
  • 시정일보
  • 승인 2012.04.05 14:43
  • 댓글 0

뱀띠 : 도와 주는 이가 없고 고독하게 보내는 달

[시정일보]子 : 아주 좋은 달. 애정문제 발생하고 남녀 모두 해이해 지기 쉽다. 유흥에 빠지기 쉽고 그로 인해 사업부진이 예상된다. 좋은 기회와 새로운 정보를 얻어 투자해 보기도 하고 횡재를 노리다가 실패하기도 한다. 자기 관리에 신중하지 않으면 크게 후회한다. 대체로 좋은 시기를 맞게 된다.

丑 : 사업가는 사업 확장하고 다른 곳에다 신규사업 등을 생각해 보기도 한다. 왠지 병명도 없이 아프기 시작하고 건강에 신경 써야 한다. 부부간에 짜증과 불화가 생기니 잘 대처해야 한다.단, 명예와 신분은 높아진다. 시작은 좋고 끝은 허무하게 된다.

寅 : 상사는 아래 사람 실수도 책임질 일이 생기고, 통솔 부족으로 인한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매사가 마음과 뜻대로 잘 안되고 고독해 지기도 하며 나서기 싫어지는 달이다. 

卯: 학생은 학업에 열중하고 성적향상 운이요, 사업 인은 신규 변동으로 횡재하고 노력할수록 운이 오며 집문서, 매매, 계약 등이 이루어져 매사 행운이 기대되는 시기다. 그러나 가족 중에 노인이 있을 때 우환, 질병 등 슬픈 일이 생길 수 있다.

辰 : 투기 투자에 빠지기 쉽고 횡재를 노리다가 실패를 볼 수 있다. 남자는 사업이 부진하고 유흥장 출입이 많이 생기게 되고, 그로 인하여 못난 짓으로 부부 사이에 불화가 생길 수 있다. 재물 운은 좋으나 남녀 모두 불안정하여 특히 여자는 이성의 유혹을 조심해야 하는 달이다.

巳 ; 노력 없이얻는 일이 많고 명예나 신분이 높아지고 사업인은 신규사업을 벌이거나 확장 등을 하게 된다.
그러나 대개는 몸과 마음이 고달프고 아프고 고생하게 된다. 도와 주는 이가 없고 고독하게 보내는 달이다.

午 : 좌천과 퇴직에 대한 두려움이 생기며 상사는 부하의 잘못으로 책임 질 일 배신행위 등이 생긴다.
하는 일마다 시원스럽게 되는 일이 없고 답답한 달이다. 남에게 이용을 당하여 후회하는 일도 생기고 괴로운 달이다. 뜻하지 않는 돈이 생길 수 있다.

未 : 사업인 상인 직장인 학생 모두 매사 뜻대로 되는 행운의 시기가 된다.  노력한 만큼 이익이 생기며 내집마련 문서 토지 매매계약 등이 순조롭다.  신규확장도 매우 활발해 진다.

申 : 생각지도 못한 횡재 수 재물 운이 넘친다.  투자, 투기에 눈을 돌릴 수 있으니 심사숙고 해야 하며 잘못된 투자로 파산의 우려도 있으니 매사 조심하는 달이다.  남녀 간에 이성의 유혹에 조심하라.

酉 : 몸이 원인도 모르게 아프고 도와 주는 이 없어 외롭고 쓸쓸한 달이다. 먼 곳에 가 사업장을 벌려 놓고 뒷수습을 못하고 서성은 부부이별을 생각하는 마음이 생기고 그러나 신분과 명예는 높아지고 실 이익은 없는 달이다.

戌 : 남에게 이용 당하는 일이 생기고 기회를 빼앗기게 되며 매사 답답한 마음 뿐이다. 직장이나 가정 에서 불화나 다툼이 예상되는 달이다.

亥 ; 직장인과 학생 사업가는 행운이 있고 노력의 대가를 기대할 수 있다. 문서 계약이 있으나 노부모가 계신 가정은 부모님 우환 질병으로 슬픈 일이 있을 수 있는 달이다.

<dlalrud57@hanmail.net>